이상덕 아산시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이상덕 아산시의원,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이재형 기자
  • 승인 2020.12.3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의회 이상덕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회장 조영훈)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아산시의회 이상덕 의원이 전국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을 황재만 의장으로부터 전수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아산시의회 이상덕 의원(오른쪽)이 전국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한 뒤 황재만 의장과 함께 기념촬영했다.

의정봉사상은 전국 226개 기초의회 가운데 지방의회 발전에 공이 큰 기초의원들에게 주는 상으로, 이상덕 의원은 평소 민의를 대변하고 시민의 행복을 위해 열정을 다하는 등 의정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또 이 의원은 평소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 방문으로 끊임없이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힘써왔으며, 34만 아산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으로 반영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특히 의회운영위원장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시민 앞에서 겸손하며 시민을 더욱 섬기는 각오로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어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상덕 의원은 "지방의정봉사상이란 뜻깊은 수상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의미로 여기고 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