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문화서점, 모범소상공인 유공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표창
아산 문화서점, 모범소상공인 유공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 표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1.01.04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문화서점 신영규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 및 주관한 2020년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서 모범소상공인 분야 유공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모범소상공인 분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문화서점 신영규 대표
모범소상공인 유공으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문화서점 신영규 대표

2020년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는 어려운 국내외 경제 환경에서도 역경을 극복해 소상공인에게 희망의 불씨를 불어넣은 모범소상공인, 소상공인 육성공로자, 지원우수단체 등 총 3개 분야에 대한 포상이 이뤄졌다.

문화서점 신영규 대표는 아산지역 서점 활성화를 위해 시 공공도서관과의 협의 등을 통해 도서 판로를 개척하고, 지역사회 공헌사업(다독자 시상회 추진사업 등)으로 지역서점을 알리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소상공업 발전과 국민경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신영규 대표는 "지역 서점을 오래도록 운영한 소상공인으로 그간 지역서점 활성화를 위한 노력이 빛을 발해 기쁘다"며 "상생하며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역서점을 위해 힘쓰고, 다른 소상공인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경영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