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 아산에 취약계층 지원 성금 3천만원 기탁
㈜주영, 아산에 취약계층 지원 성금 3천만원 기탁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1.01.10 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음봉면 ㈜주영(대표이사 김태수)이 지난 7일 아산시를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주영 김태수 대표이사(오른쪽)가 성금 전달 후 오세현 시장과 함께 기념촬영했다.
㈜주영 김태수 대표이사(오른쪽)가 성금 전달 후 오세현 시장과 함께 기념촬영했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태수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확산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실질적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의 어려움에 대해 관심을 갖고 다양한 방법으로 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오세현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기 침체 등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준 ㈜주영 김태수 대표이사와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 대책을 마련해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영은 반도체 제조용 기계 제조업이 주요 산업분야로 지난 2007년 12월 설립됐으며, 지난해 고용노동부로부터 일·생활균형 고용이 우수해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