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가칭)배방 월천도서관, 온라인 설문조사 실시…시민의견 수렴
아산 (가칭)배방 월천도서관, 온라인 설문조사 실시…시민의견 수렴
  • 아산데스크
  • 승인 2021.01.18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설문조사 안내 리플릿

아산시가 2021년 문화시설 확충 및 운영사업 : 공공도서관 건립 단독형에 가칭 월천도서관(배방읍 북수리) 조성이 확정, 지역주민의 의견 수렴을 위해 온라인 설문을 실시한다. 

이번 설문은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제시하고, 시민이 직접 만드는 '우리 동네 도서관' 조성을 통해 지역주민의 문화향유 공간은 물론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또 설문을 통해 시민이 선호하는 도서관의 주요 기능과 역할과 공간구성 및 특성화 주제 등을 파악할 예정으로, 계획수립 설계 등에 적극 반영하게 된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누구나 온라인 설문 참여가 가능하지만, 조성예정 도서관 인근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설문 참여는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내 참여마당(http://ascl.asan.go.kr/content/index.php?page_id=104)를 통해 가능하며, 문의는 시립도서관 도서관정책팀(☏041-530-6617)으로 하면 된다.

또 배방 (가칭)월천도서관은 배방읍 북수리 1845번지(월천개발지구 내) 연면적 약 2천285㎡ 이내 규모로 검토 중이며, 올해 설계공모를 추진한 이후 오는 2023년 하반기 중 개관을 목표로 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