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제2기 먹거리 SNS 시민홍보단 모집
아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제2기 먹거리 SNS 시민홍보단 모집
  • 아산데스크
  • 승인 2021.02.10 0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기 먹거리 SNS 시민홍보단 모집 홍보물
제2기 먹거리 SNS 시민홍보단 모집 안내문

아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단장 한기형)이 관내 농업‧농촌 지역 먹거리 콘텐츠를 발굴 및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제2기 아산 먹거리 SNS 시민홍보단을 오는 3월 5일까지 모집한다.

먹거리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많은 아산시민, 관내 소재 사업장 또는 대학에 다니는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 아산 먹거리 SNS 시민홍보단에 위촉되면 오는 3~12월 10개월 간 활동하며, 활동기간 동안 위촉장 및 기자증 등을 제공하고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향후 활동실적이 우수한 사람에게 우수 표창도 수여할 예정이다.

아울러 선발된 기자는 공식 블로그와 밴드에 포스팅 제보와 SNS 서포터즈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하게 되며, 유튜브 기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할 영상을 제작한다.

한기형 단장은 "농업·농촌과 지역 먹거리 우수성을 시민과 공감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진 시민들의 신청을 바란다"며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이 먹거리 SNS 홍보단을 통해 생생한 모습으로 시민과 이용자들에게 실시간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청 접수를 비롯해 자세한 내용은 아산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 공식밴드(https://band.us/@asanshrplus)와 추진단 사무실(☏041-542-9959)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