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아산 당직자들, 온양온천시장 상인들 ‘위로하다’…장보기 및 민심 청취
국민의힘 아산 당직자들, 온양온천시장 상인들 ‘위로하다’…장보기 및 민심 청취
  • 편집=김연자 기자
  • 승인 2021.02.10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갑)과 박경귀 아산을 위원장 등 주요 당직자들이 설 연휴를 앞둔 지난 9일 온양온천전통시장을 찾아 장보기 등 민심을 청취하며 위로의 말을 건넸다.

국민의힘 아산 당직자들이 지난 9일 온양온천전통시장을 찾아 장보기에 앞서 상인회와 간담회를 하고 있다.

이날 이들은 설 제수용품 등 장보기를 병행하며,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 및 경제 침체로 고통 속 나날을 버티고 있는 상인들을 직접 만나 덕담을 나누면서 위로했다.

이어 온양온천시장 힐링카페 온에서 온양온천전통시장 상인회(회장 오은호) 임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건의사항 청취 및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상인회는 △전통시장 접근성을 높이는 대중교통 개선 △비가림막 설치 △상가 활성화를 위한 정책 지원 등을 요청했다.

이에 이명수 의원은 "비가림막 설치 지원에 힘쓰겠다"며 약속하고, 박경귀 위원장은 "온양온천역 하부공간 오일장을 전통시장과 흡수·통합하는 방안과 온누리상품권 개선 시책 마련에 고민하겠다"고 응대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