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문화센터, 선장면 행복키움추진단과 ‘업무협약’
아산시청소년문화센터, 선장면 행복키움추진단과 ‘업무협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1.02.17 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 청소년꿈터노을선장 분원장 박재희)가 지난 16일 선장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임승근·김진화)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설명 : (왼쪽부터) 임승근 면장, 최호준 부단장, 배정수 관장이 협약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왼쪽부터)임승근 면장, 최호준 선장면 행복키움추진단 부단장, 배정수 관장이 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청소년꿈터노을 선장분원을 이용하는 청소년 20여명이 매월 1회 선장포노을공원 환경지킴이 활동 및 행복키움의 독거어르신 영양지원사업으로 가정을 방문해 안부 및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배정수 관장은 "지난 1월 개원한 청소년꿈터노을 선장분원에서 방과 후 청소년들에게 학습과 돌봄 및 쉼터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며 "성장기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임승근 선장면장은 "청소년꿈터 노을 선장분원이 접근성이 떨어져 청소년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역의 대표시설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