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스켐텍, 아산에 액체세탁세제 2천개 기탁
㈜씨에스켐텍, 아산에 액체세탁세제 2천개 기탁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1.02.17 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염치읍 소재 ㈜씨에스켐텍(대표 백진영)이 지난 16일 아산시를 방문해 1천만원 상당의 액체세탁세제 2천개를 기탁했다. 

(왼쪽부터)이종철 영업이사, 오세현 시장, 조의수 연구소장이 후원물품 전달식 후 함께 기념촬영했다.
(왼쪽부터)이종철 영업이사, 오세현 시장, 조의수 연구소장이 후원물품 전달식 후 함께 기념촬영했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씨에스켐텍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으로,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 할 예정이다.

백진영 대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기 위해 마련했다"며 "따뜻한 사회를 위해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오세현 시장은 "경기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해 준 ㈜씨에스켐텍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로 위기를 함께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염치읍에 제1공장을 두고 있는 ㈜씨에스켐텍은 식기세척기 및 가정용 세제 생산 전문회사로, 주로 학교급식실에 납품하고 있다.

또 최근 기존 펌프식 손 소독제를 꺼려하는 사람들도 사용하기 적합한 위생적인 손 소독기를 생산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