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이천순대국·꽈배기친구들, 염치읍과 후원협약
아산 이천순대국·꽈배기친구들, 염치읍과 후원협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1.02.20 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염치읍 이천순대국(대표 이경원)과 배방읍 꽈배기친구들(대표 이계순)이 지난 18일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박규희·허문욱) 및 탕정면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원세)과 찾아가는 보건복지 사업 활성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설명 : 협약 기념사진
이천순대국이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이날 협약은 코로나19 예방 안전 수칙을 지키며 진행된 가운데 향후 이천순대국은 매월 정기적으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갈비탕을 지원하고, 꽈배기친구들은 매월 정기적으로 관내 저소득층에게 간식을 지원하기로 약정했다.

꽈배기친구들이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이경원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에 참여하는 기회가 생겨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변을 돌보며 후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 이계순 대표는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과 보람된 일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허문욱 단장은 "협약을 체결해 준 이천순대국과 꽈배기친구들에게 감사하다.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바란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박규희 염치읍장은 "이천순대국 및 꽈배기친구들의 후원협약에 감사드리며,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환영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