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투잇, 아산시에 저소득 대상 싱크대‧붙박이장 설치 지원
㈜와이투잇, 아산시에 저소득 대상 싱크대‧붙박이장 설치 지원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1.03.18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투잇(대표 이동현)이 지난 17일 아산시를 방문해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취약가구 대상 맞춤형 싱크대 및 붙박이장 설치를 지원하고 나서 눈길이다.

사진설명 : ㈜와이투잇 취약계층 지원 기념사진
㈜와이투잇 이동현 대표(오른쪽)가 취약계층 지원을 약속한 뒤 오세현 시장과 기념촬영했다.

향후 2개월마다 독거노인 및 한부모가정 1가구씩 연 6가구에 싱크대 및 붙박이장 중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이로써 3~4월 중 독거노인 세대를 첫 시작으로, 나눔 활동이 전개될 예정이다.

이동현 대표는 "인근에 있는 금강씽크공장 대표의 활발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본받고 싶어 참여를 결심했다"며 "신설법인으로 작은 힘이지만, 지역사회 환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오세현 시장은 "나눔 활동에 참여해 준 (주)와이투잇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이어나가 주길 바란다"며 "시도 건전한 기부문화를 정착시키고, 나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지난 2월 설립한 ㈜와이투잇은 방축동에 소재하고 있으며, 사무공간 설계 및 사무가구 유통 기업으로 향후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전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