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김승우 총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순천향대 김승우 총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김종대 기자
  • 승인 2021.03.25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향대학교 김승우 총장이 25일 코로나19 극복 및 조기 종식을 응원하기 위해 대한민국 외교부가 진행하고 있는 릴레이 캠페인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에 동참했다.

순천향대 김승우 총장이 코로나19 극복 및 조기 종식을 응원하기 위해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한 후 기념촬영했다.
순천향대 김승우 총장이 코로나19 극복 및 조기 종식을 응원하기 위해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기념촬영했다.

이응기 충남테크노파크 원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은 김 총장은 '코로나19 극복! 순천향이 함께 합니다'란 응원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참여했다.

김승우 총장은 "해가 바뀐 후에도 코로나19 감염병의 장기화로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고, 대학도 전례 없는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기대한다"며 "순천향대는 뉴노멀 블렌디드 교육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교육혁신에 앞장서며 앞으로도 위드 코로나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김 총장은 다음 참여자로 순천향대 부속 천안병원 이문수 원장과 부속 부천병원 신응진 원장을 지목했다.

한편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의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외교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으로,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응원 문구를 통해 철저한 위생관리로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은 응원 사진을 SNS에 게시 및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