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여성가족과, 5개 기관·단체와 청렴 실천 ‘업무협약’
아산시 여성가족과, 5개 기관·단체와 청렴 실천 ‘업무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21.03.27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여성가족과(과장 고분자)가 지난 25일 보육환경과 아동·여성복지 증진을 위해 5개 기관·단체와 청렴실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이날 협약은 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만승),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태일), 아동복지시설 아인하우스(원장 박준범), 여성복지시설 아산가정성통합상담센터(센터장 김혜린), 아산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조삼혁)등이 참여했다.

이로써 협약 참여 기관·단체는 공공과 민간이 공감하는 청렴시책 참여를 통해 여성가족과 소관 각종 보조금을 적법하고 투명하게 집행하고, 청렴·반부패 문화 확산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약정했다.

이날 고분자 과장은 "부패 없는 청렴에 대한 공통된 인식을 가져준 각 기관·단체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소통하면서 바른길을 함께 걸어가는 상호존중의 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한편 시 여성가족과는 관내 복지예산의 44%에 달하는 보육지원, 아동·여성복지 관련 보조사업의 목적을 올바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담당공무원의 관련 법령·지침에 대한 업무연찬과 각 기관·시설 대상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