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센트로’, 시에 취약계층 지원 500만원 후원
㈜포스코건설 ‘더샵 센트로’, 시에 취약계층 지원 500만원 후원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1.04.01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 더샵 센트로(대표 한성희)가 지난달 31일 아산시를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후원했다.

(주)포스코건설 더샵 센트로가 후원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했다.
(주)포스코건설 더샵 센트로가 후원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포스코건설에서 배방읍 북수리 389번지 일원에 최고 28층 11개동의 전용면적 76~106㎡형 총 939세대 ‘더샵 센트로’ 분양에 맞춰 취약계층 수요자들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했다.

또 더샵 센트로 아파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민이 참여하는 따뜻한 기부챌린지' 이벤트를 전개한 결과 5천명의 관심고객이 등록돼 ㈜포스코건설에서 1인당 1천원씩 적립해 후원금을 마련했다. 

㈜포스코건설 건축사업본부 최경환 실장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언택트를 통한 따뜻한 기부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어려운 시기 많은 지역주민들이 동참해 줘 좋은 결실을 맺었다. 지역사회와 공존·공생의 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진정 나눔과 실천을 통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오세현 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인 나눔을 실천해 준 ㈜포스코건설에 감사드린다"며 "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다양한 기부로 나눔 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전달된 성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위기가정, 복지사각지대 등 아산형 긴급복지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