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모종지구 ‘힐스테이트 네오루체’ 927세대 분양
아산 모종지구 ‘힐스테이트 네오루체’ 927세대 분양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1.04.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시도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16일 충남 아산모종1지구 내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아파트의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우선 견본주택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 방법은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신청이 가능(본인외 동반 1인)하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에 전용면적 74~99㎡의 927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74㎡ 194세대 △84㎡ 622세대 △99㎡ 111세대로 구성된다.

또 청약접수는 오는 2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 1순위·28일 2순위 청약을 받고,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7일로 정당 계약은 오는 5월 18~21일 4일간 진행된다.

특히 단지가 위치한 충남 아산은 부동산 비규제지역으로 각종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우며,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전매제한 기간이 없고, 청약자격 및 대출제한 등 각종 규제도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한편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아산 모종지구 중심 입지로 단지 옆에 신리초와 모종동 학원 등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온양여중·고, 한올중·고 등이 가깝다.

여기에 이마트·롯데마트·하나로마트·롯데시네마·충무병원 등 편의시설이 도보거리에 위치하며 대전지방법원 천안지원 아산시법원, 한마음 야구장, 이순신종합운동장 이용도 편리하다.

교통여건으로 지하철1호선 온양온천역 및 풍기역(예정)과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아산IC(예정) 등이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또 삼성디스플레이시티 등이 가까워 직주근접성도 좋으며, 삼성전자가 오는 2025년까지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사업장에 13조원을 투자할 예정으로 약 8만여명의 고용창출이 예상돼 풍부한 인구유입은 물론 도시발전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아울러 단지 내부는 판상형 및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동간 거리를 최대한 넓혀 단지 쾌적성 및 개인 프라이버시를 강화했다.

주요 전용면적별 4Bay 판상형 구조인 전용 74㎡A는 편리한 동선이 확보된 ‘ㄷ’자형 주방이 도입되며, 현관 팬트리 및 대형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전용 84㎡A 역시 4Bay 판상형으로 설계되며 'ㄷ'자형 주방·현관 팬트리·대형 드레스룸 이외 주방 팬트리가 추가 제공되고, 전용 84㎡B는 2면 개방형 탑상형 구조로 거실과 주방이 연결된 LDK 구조로 우수한 개방감이 특징이다.

세대 내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조명 및 난방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주차관제·무인택배·원격검침과 AI 음성인식 주방TV·일괄소등스위치·쿡탑 차단·현관 클린&케어존 등 다양한 시스템이 적용된다.

피트니스센터·실내골프연습장·주민카페·게스트하우스 경로당 등의 커뮤니티 시설과 입주민의 다양한 야외 활동을 위해 단지 중앙부에 커뮤니티 광장 조성과 테마쉼터,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 모종동 401번지에 마련됐으며, 분양문의 ☏041-910-0070.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