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모던아이티 최아성 대표, 지역아동센터에 ‘영상교육 기자재’ 후원 귀감
아산 모던아이티 최아성 대표, 지역아동센터에 ‘영상교육 기자재’ 후원 귀감
  • 편집=김연자 기자
  • 승인 2021.05.0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빔프로젝터 전문 설치 업체인 아산 실옥동 모던아이티(대표 최아성)가 지난 4일 관내 어의정로183번길 소재 꿈을펼쳐라지역아동센터(시설장 김민정)를 찾아 200만원 상당의 영상교육 기자재를 후원해 귀감이다.

모던아이티 최아성 대표(왼쪽)가 지난 4일 꿈을펼쳐라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200만원 상당의 영상교육 기자재를 후원한 뒤 김민정 시설장과 함께 기념촬영했다.

특히 모던아이티 최아성 대표는 이번 꿈을펼쳐라지역아동센터(아산복지플러스 사회적협동조합)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3~4곳의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해 영상교육 기자재 설치 및 지원 등 재능기부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최아성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 등 열악한 시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이 교육에 필요한 기자재를 통해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데 미약하지만 힘을 보태게 됐다"며 "교육 소외계층이 아닌 보다 나은 영상교육 기자재를 활용한 교육환경 조성으로 학구열이 높여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왼쪽부터)최아성 대표, 김민정 시설장

이에 김민정 시설장은 "지역아동의 건전한 육성을 위한 취약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영상교육 기자재 재능기부에 나서 준 모던아이티 최아성 대표의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장기화 등 변화된 일상으로 어려움이 크지만,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을 통해 아이들의 전인적인 성장발달 도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