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주)나노에이스, 사랑의 연탄 및 생필품 전달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주)나노에이스, 사랑의 연탄 및 생필품 전달
  • 아산데스크
  • 승인 2018.12.1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고영선)이 (주)나노에이스(대표이사 라기원)와 함께 지역의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 및 생필품 세트를 전달했다.

   2번 사진 -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 단원과 (주)나노에이스 직원들이 사랑의              연탄 전달을 전달하고 있다.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원과 (주)나노에이스 직원들이 사랑의 연탄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15일 오전 10시 독거노인 및 중증장애인가정 등 동절기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가정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사랑의 연탄 1천장과 (주)나노에이스에서 준비한 30만원 상당의 생필품세트를 단원 및 (주)나노에이스 직원 20여명이 함께 참여해 전달했다.

고영선 단장은 "행사를 통해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나눠준 것 같아 뿌듯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쳐 더욱 따뜻한 정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이문영 둔포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할 수 있도록 협조해 준 행복키움추진단 및 (주)나노에이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은 독거노인 사랑의 식사대접, 주거환경개선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노력하고 있으며, (주)나노에이스는 매월 30만원의 후원금을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에 전달하고 있다.

사진설명   1번 사진 -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 단원과 (주)나노에이스 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과 (주)나노에이스 직원들이 기념촬영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