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포면, 희망 2019 나눔캠페인 집중 모금 행사
둔포면, 희망 2019 나눔캠페인 집중 모금 행사
  • 아산데스크
  • 승인 2018.12.24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둔포면(면장 이문영)이 지난 21일 둔포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희망 2019 나눔캠페인 집중모금 행사를 개최했다.

※ 사진설명   1. (주)TNC에서 성금을 기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왼쪽부터) 고대우 관리이사,  이문영 둔포면장] 
성금 기탁 후 기념촬영
(왼쪽부터) 고대우 관리이사,  이문영 둔포면장

이날 행사는 둔포면 이장단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둔포 지역 기업체를 비롯한 여러 기관단체와 각계각층의 주민들이 참여했다. 

또 적십자봉사회는 사랑의 열매 달아주기 등 성금 모금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특히 (주)TNC에서 500만원을 기탁했으며, 지역내 어린이집 원생들이 평소 조금씩 모은 용돈을 갖고 행사장을 방문하는 등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사랑의 온도를 높이기 위해 적극 동참했다.

이문영 둔포면장은 "작은 나눔들이 모여 힘겨운 겨울을 보낼 우리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기대하며,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나눔의 발걸음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2019 나눔캠페인' 성금모금은 내년 1월 31일까지 이어지며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및 기업체는 둔포면 복지팀(☏ 041-537-3118)으로 문의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