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2동 주민자치위원회, 2018년도 운영성과보고회 개최
온양2동 주민자치위원회, 2018년도 운영성과보고회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8.12.24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오세관)가 지난 20일 더가든라비체(구 까르르스타)에서 2018년도 주민자치센터 운영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운영성과보고회에서 온양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합창단이 식전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날 보고회는 관내 단체장 등 내빈과 프로그램 강사 및 회장, 총무 등 60여명이 참가해 올 한해동안 진행된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동사항과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참여해 참가한 각종 대회 입상 등의 내역에 대한 성과를 보고하고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가 진행됐다. 

또 식전 여성 통기타 동아리 ‘어울림 통기타’ 공연을 시작으로 주민자치 프로그램 합창단의 공연, 노래교실 함성월 회장 및 이요분 회원의 흥겨운 노래 등으로 운영성과 보고회의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그동안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자치센터의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가 큰 주민자치위원 김시환·박미일·김용덕 위원 등 3명에게 감사장이 수여됐다.

오세관 온양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올해도 온양2동 주민자치센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주민자치위원들과 강사, 수강생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내년에는 더욱 주민들과 소통하는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전유태 온양2동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정성과 땀을 흘려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온양2동 발전의 큰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