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곡정미소, 백미 250kg 기탁
금곡정미소, 백미 250kg 기탁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1.25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곡정미소가 지난 24일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임동희)에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되고 싶다"며 백미 10kg 25포를 기탁했다.

★ 사진설명 :               사진1. 행복키움추진단이 금곡정미소 백미 전달 전 단체사진                       을 찍고 있다. 
금곡정미소가 기탁한 백미 전달에 앞서 단체 기념촬영한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원들(사진제공 : 아산시청)

엽치읍 방현리에 소재한 금곡정미소(대표 김동춘)는 지난해 1월 염치읍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 협약을 맺고 매년 두차례 명절에 앞서 백미를 후원하고 있다.

백미를 후원받은 한 어르신은 "집까지 직접 찾아와 이렇게 챙겨주니 정말 고맙다"고 기뻐했다. 

임동희 단장은 "명절마다 꾸준히 후원을 해준 김동춘 대표께 감사하다"며 "행복키움추진단도 후원받은 사랑의 쌀을 나눠드리며, 찾아가는 복지활동에 더욱 앞장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또 박종민 염치읍장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금곡정미소와 행복키움추진단에 감사드리며, 후원 협약이 꾸준히 이뤄질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