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 제2기 추진단 발족 및 회의 개최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 제2기 추진단 발족 및 회의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1.29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서광석 단장 선출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이 지난 28일 신창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추진단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기 행복키움추진단 발족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 사진설명 :   사진1)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 회의 후 기념촬영하는 모습(앞줄 좌측부터 김정식 면장, 서광석 단장, 좌측 첫 번째 오세흥 전 단장)  사진2) 회의 모습 사진 
제2기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이 정기회의를 마치고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회의를 통해 제2기 추진단을 이끌어 갈 단장과 임원을 선출하고, 2019년도 월별 사업계획과 신규사업을 논의했으며, 행복키움추진단원 1대 1 매칭을 통한 행복키움 모니터링으로 지역의 저소득가정을 위한 다양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추진키로 했다.

신임 서광석 단장은 "행복키움추진단장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지만 보람으로 알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단원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가 발생되지 않도록 모니터링을 철저히 해 복지위기가정을 예방하고 다양한 복지후원 지역자원을 발굴해 대상자들의 욕구변화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복지서비스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정식 신창면장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참여해 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행복키움추진단이 적극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