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아산시의회 의원들,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포토]아산시의회 의원들, 사회복지시설 위문 방문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1.29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가 설 명절을 앞둔 29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6개소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아산시두리사랑주간보호센터를 위문 방문한 김영애 의장을 비롯해 건설도시위원회 의원들(사진제공 :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을 비롯해 의원들과 의회사무국 직원 25명은 상임위별 3개조로 나눠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생활환경을 직접 확인하고 이용자들과 운영 관계자들의 불편사항을 직접 청취하는 등 다양한 지원방안을 논의했다. 

새생활지역아동센터를 위문 방문한 김영애 의장을 비롯해 건설도시위원회 의원들(사진제공 : 아산시의회)

각 상임위별 방문시설로 기획행정위원회는 노인시설인 온양소망원(염치읍)과 장애인시설인 온유한집(선장면), 복지환경위원회는 정신보건시설인 가온누리(온양3동)와 아동시설인 영인지역아동센터(영인면), 건설도시위원회는 아동시설인 새생활 지역아동센터(온양5동)와 장애인시설인 두리사랑주간보호센터(탕정면)를 방문해 각 준비한 쌀, 사무용품, 세제, 화장지 등 생활필수품을 전달했다.

온양소망원을 위문 방문한 기획행정위원회 의원들(사진제공 : 아산시의회)
온유한집을 위문 방문한 기획행정위원회 의원들(사진제공 : 아산시의회)
가온누리를 위문 방문한 김영애 의장을 비롯한 복지환경위원회 의원들(사진제공 : 아산시의회)
영인지역아동센터를 위문 방문한 복지환경위원회 의원들(사진제공 :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은 위문품을 전달하면서 "설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에 방문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 의회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