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단비,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
비단비,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2.1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단비(대표 노훈진)가 지난 14일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현순) 및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원수)과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 실현을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1. 비단비와 탕정면행복키움추진단의 협약식 기념촬영.   - 오른쪽부터 복지팀장 이귀향, 탕정면장 심흥섭, 비단비 대표 노훈진, 행복키움추진단장 송현순,    
비단비와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이 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사진제공 : 아산시청)

비단비는 지난 13일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을 맺은데 이어 두 번째로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을 체결해 행복키움사업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비단비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매월 2만원의 후원금을 약속했으며, 마련된 기금은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세대의 지원을 위한 사업비에 사용될 예정이다.

노훈진 대표는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가정에 작은 정성이지만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며, 힘들고 어려운 분들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송현순 단장은 "탕정면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줘 감사드리며, 다양한 민간복지자원을 발굴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지원으로 촘촘한 마을복지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