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앤씨 김춘택 대표, 아산 3호 나눔리더 가입
㈜케이앤씨 김춘택 대표, 아산 3호 나눔리더 가입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3.11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봉면 소재 ㈜케이앤씨 김춘택 대표가 지난 8일 음봉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최광락)를 방문해 아산3호(충남 170호) 나눔리더 가입식을 가졌다.

사진설명 : 왼쪽부터 이규국 총무팀장, 송재영 음봉면행복키움추진단장, 김춘택 대표, 최광락 음봉면장,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해영 팀장, 강민경 맞춤형복지팀장, 이의천 음봉면행복키움추진단 부단장 
㈜케이앤씨 김춘택 대표(왼쪽 세번째)가 나눔리더 가입 후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나눔리더'는 개인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년내 100만원이상을 일시 혹은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주)케이앤씨 김춘택 대표는 "인생 목표 중 하나로 봉사활동과 후원을 매년 조금씩 늘리고 있다"며 "이번 나눔리더 가입과 반찬봉사 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해 보람을 느끼며 업무 스트레스를 이겨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주)케이앤씨는 매월 20만원 이상의 생필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매월 2회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진행하는 재가노인 식사배달활동에 참여하는 등 음봉면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인 참여로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사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