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회 김황국 의원, 온천뷰티체험센터 방문  
제주도의회 김황국 의원, 온천뷰티체험센터 방문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3.1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의회 김황국 의원이 지난 7일 아산시 청년정책 선진사례 조사를 위해 아산시 온천뷰티체험센터를 방문했다.

            (사진2) 제주도의회 김황국 의원(가운데)과 아산시 청년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도의회 김황국 의원(가운데)과 온천뷰티체험센터를 방문해 아산시 청년들과 함께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그동안 온천뷰티체험센터는 방문객 저조 등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최근 공모를 통해 지난 1월 '협동조합 그려'와 MOU를 체결해 청년들을 위한 공간 쉐어링과 봉사활동 프로그램, 지역예술가 전시 공간 등으로 활용하고 있는 가운데 기존 족욕체험, 관광상품 홍보 및 판매를 병행하면서 활력을 찾아가고 있다.

이날 김 의원은 해당 시설과 체험프로그램을 둘러보고, 청년들과 만나 시의 청년정책과 청년정책의 방향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김황국 의원은 "시가 청년공간을 지원하고, 청년들은 공간을 서로 공유하고 활용해 방치된 공간이 새롭게 바뀌고 있는 것이 매우 인상적이며, 앞으로 지역 특색이 반영된 청년정책의 구상과 확산을 위해 제주도와 아산시 청년들의 교류도 필요할 것 같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