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파크 켄싱턴리조트 도고, 업무협약
이랜드 파크 켄싱턴리조트 도고, 업무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3.21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파크 켄싱턴리조트 도고(총지배인 여상구)가 지난 20일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위원장 김종철)과 도고면 지역복지 향상을 위한 행복키움추진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설명 : 사진 1.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도고, 도고면행복키움추진단 협약체결 모습사진 2. 협약 기념촬영(사진 왼쪽두번째부터)김종철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 위원장,이정희 도고면장,여상구 켄싱턴리조트 도고 총지배인 
이랜드 파크 켄싱턴리조트 도고(총지배인 여상구)가 도고면 행복키움추진단(위원장 김종철)과 지역복지 향상을 위한 행복키움추진사업 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번 협약으로 켄싱턴리조트 도고는 복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행복키움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여상구 총지배인은 "도고면에 위치한 기업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종철 위원장은 "도고면 행복키움사업을 위해 마음을 나눠 줘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이를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도록 상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켄싱턴리조트 도고는 지난해 12월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와 사우나 이용을 지원하고, 저소득 취약가정을 직접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