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르신 염색봉사 구슬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르신 염색봉사 구슬땀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4.0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신주봉·강연식)이 지난 2일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온양5동 여성자원봉사단과 연계해 초사1통 마을회관에서 '다시 찾은 이팔청춘 젊음을 돌려 드립니다'란 슬로건으로 어르신 새치머리 염색봉사에 구슬땀을 흘렸다.

※사진설명 :  -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여성자원봉사단들이 초사1통 경로당에서 어르신을 대상으로‘이팔청춘 염색’봉사를 하고 있다.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여성자원봉사단들이 초사1통 경로당에서 어르신을 대상으로 이팔청춘 염색 봉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봉사는 아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염색재료 후원, 여성자원봉사단 새치머리 염색 및 마사지 봉사, 행복키움추진단 효선물 전달 등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활력을 안겨드렸다.

이날 머리 염색을 마친 K 어르신(82)은 "나이 들고 귀찮아 머리 염색은 생각지 못하고 집에서만 누워 지냈는데, 이렇게 흰머리도 염색하니 젊은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고 말했다.

신옥희 여성자원봉사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함께 나누는 행복한 온양5동 만들기에 도움이 돼 기쁘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