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탄부대지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
송탄부대지개,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4.09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동 소재 송탄부대찌개(대표 김성수)가 지난 8일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장일권)과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행복키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설명 :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른쪽부터 유지상 온양1동장, 김성수 송탄부대찌개대표, 장일권 행복     키움추진단장, 김무선 온양1동맞춤형복지팀장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사진제공 : 아산시청)
(왼쪽부터)김무선 복지팀장, 장일권 단장, 김성수 대표, 유지상 온양1동장

이번 협약을 통해 송탄부대찌개 김성수 대표는 온양1동 행복키움기추진단에 매월 3만원의 정기 후원금을 약정했다.

김성수 대표는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의 지속적인 나눔에 손을 보탤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누군가에게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일권 단장은 "행복키움 후원 협약을 통해 마련된 기금은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위기상황을 돕는 복지서비스 재원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유지상 온양1동장은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에 기꺼이 동참해 준 김성수 대표께 감사드리며, 온양1동은 행복키움추진단과 함께 지역 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민관협력 복지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