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4.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현순)이 탕정면 행정복지센터, 삼성디스플레이 봉사단과 함께 지난 16일~17일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펼쳤다.

※ 사진설명  1. 탕정면 행복키움 2019. 저소득 가정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실시   - 행복키움추진단, 삼성디스플레이 봉사단과 함께 열무김치를 만들고 있다.   - 행복키움추진단, 삼성디스플레이 봉사단과 함께 단체 기념 촬영 
삼성디스플레이 봉사단과 함께 열무김치를 만든 후 전달에 앞서 단체 기념 촬영(사진제공 : 아산시청)

봉사활동에 참여한 50여명은 직접 담은 열무김치를 행복키움추진단과 복지이장을 통해 지역내 수급자와 차상위계층, 장애인 가구 130세대에 방문 전달했다.

이날 나눔 행사에 참여한 A봉사자는 "봉사활동을 하면 일상생활도 더 활기차고 자신감도 생길 뿐 아니라 작은 정성이 이웃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면 뿌듯하고 노력한 것보다 훨씬 더 큰 기쁨으로 돌아온다"고 말했다.

송현순 단장은 "식탁에 꼭 필요한 김치를 통해 훈훈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고,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나누는 일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