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종합사회복지관, GS칼텍스 자유주유소 '좋은이웃가게' 지정
온주종합사회복지관, GS칼텍스 자유주유소 '좋은이웃가게' 지정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4.2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종병)이 아산 읍내동 소재 GS칼텍스 자유주유소(대표 김정구)를 좋은이웃가게로 지정했다.

* 사진 설명(사진제공=‘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사진 1] 사진은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하는 (왼쪽부터) 김정구 대표와 김영석 주임의 모습.  (끝).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하는 김정구 대표(왼쪽)와 김영석 주임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온주종합사회복지관)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은 물론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해 빈곤아동들의 신체·정서·사회적 지원을 통해 건강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는 매장단위의 나눔 캠페인이다. 

채종병 관장은 "GS칼텍스 자유주유소가 좋은이웃가게로 선정돼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김정구 GS칼텍스 자유주유소 대표는 "아산지역 내 많은 업체들이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해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우리 가게 또한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게나마 힘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이웃가게에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041-544-7411)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goodshop.gni.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