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 한국건강뷰티상담협회와 협약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 한국건강뷰티상담협회와 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4.2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종의)가 지난 18일 한국건강뷰티상담협회(대표 박재희)와 지역 내 소외된 아동의 아동상담, 건강뷰티상담교육, 심리치료 지원사업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굿네이버스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가 한국건강뷰티상담협회(대표 박재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왼쪽부터) 박재희 대표, 이종의 센터장 
굿네이버스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가 한국건강뷰티상담협회(대표 박재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
(왼쪽부터) 박재희 대표, 이종의 센터장 

앞으로 두 기관은 협약을 계기로 협력체계를 구축해 상호간 유기적 연대를 확립하고 원활한 상담과 건강뷰티상담교육, 심리치료 지원을 통해 위기에 처한 아산지역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 및 권익증진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종의 센터장은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건강뷰티 프로그램을 접하면서 아이들이 건강할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박재희 대표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라며 아동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는 지난 2005년부터 아동들을 위해 아동보호지원사업, 교육지원사업, 문화지원사업, 정서지원사업, 지역사회조직사업을 통해 전문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