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온천시장 문화행사 흥행 주역···최아인 아나운서 ‘인기’
온양온천시장 문화행사 흥행 주역···최아인 아나운서 ‘인기’
  • 이재형 기자
  • 승인 2019.04.29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제58회 아산성웅이순신축제 일환으로 열린 '온양온천시장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예술을 디자인하라' 행사가 성황을 이루며 눈길을 끌었다.

온양온천시장 이벤트광장이 축제기간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사)좋은이웃중앙회 홍보대사 겸 MBC 리포터 출신 최아인 아나운서가 매끄러운 진행과 관객을 이끌어가는 센스 있는 입담으로 관중들의 인기를 끌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6일~28일 온양온천시장상인회(회장 오은호)와 (사)좋은이웃중앙회(회장 김소당)이 함께 준비하고 개최한 문화공연행사로, 온양온천시장 이벤트광장에서 치러졌다.

행사 진행을 맡은 최아인 아나운서

행사 진행을 맡은 최아인 아나운서는 다양한 방송과 행사로 활동 중이며, 현재 스피치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CEO다.

지난 27일~28일 주말 최아인 아나운서는 매끄러운 진행과 관객을 이끌어가는 센스 있는 입담으로 행사를 진행해 관중들의 인기를 끌며 함께 운영했던 수제맥주존 및 푸드트레일러 등 먹거리와 프리마켓 등 장터 운영의 성황을 끌어냈다.

격려차 방문한 이명수 의원(왼쪽)과 최아인 아나운서가 함께 기념촬영했다.
격려차 방문한 이명수 의원(왼쪽)과 최아인 아나운서가 함께 기념촬영했다.

또 행사장엔 이명수 의원, 김영애 의장, 최재영·김수영 의원도 바쁜 일정에도 직접 찾아와 축하인사로 격려하며 축제에 함께했다.

최아인 아나운서 소개 웹자보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