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무궁화축구단 홈 경기에 K리그 홍보대사 ‘감스트’ 방문
아산무궁화축구단 홈 경기에 K리그 홍보대사 ‘감스트’ 방문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4.30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4일 오후 3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홈 경기를 맞아 특별 게스트가 방문한다.

특별 게스트는 K리그 홍보대사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감스트'와 아산무궁화의 홍보대사 역할을 하고 있는 '홍구' 로, 어린이날 맞이 홈 경기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아산무궁화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단위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한 가운데 팬 스킨십 행사를 위해 장외 이벤트존에서 '감스트'와 '홍구'의 팬 사인회를 개최해 오직 선착순 100명의 팬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사인회 후 장내에서는 올해 새롭게 신설된 치어리더존을 방문해 '감스트'의 시그니처인 관제탑 댄스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사다리 타기에서 '감스트'와 '홍구'가 스페셜 MC로 이벤트를 진행해 기존 진행된 이벤트와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홈경기 당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산의 최대 후원사인 푸드렐라 브랜드 데이를 개최,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관중에게 푸드렐라 치킨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가족 테마파크인 '히어로 플레이 파크' 입장권 선착순 200매, 어린이날 맞이 미성년자 100원 티켓, 디즈니 공주로 변신한 치어리더가 장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즐길거리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