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사랑의 저금통 사업 추진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사랑의 저금통 사업 추진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5.0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완겸·오병국)이 기해년 황금돼지 해를 맞아 지난 2일 나눔 문화 확산 및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한 '사랑의 저금통' 사업을 추진한다.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사랑의 저금통 배부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이 사랑의 저금통 배부에 앞서 단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사랑의 저금통은 총 150개로 기금마련에 동참을 희망하는 지역주민, 업체,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추진단원이 직접 저금통을 배부 및 회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랑의 저금통 배부는 5월말까지며 모금은 11월말까지 진행해 마련된 기금은 연말 소외된 이웃의 복지증진을 위한 후원사업에 사용 할 계획이다.

오병국 단장은 "작은 정성들이 모여 큰 희망을 만들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이번 사랑의 저금통 사업을 준비했다"며 "지역의 여러분들이 힘을 보태주리라 믿고 추진단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완겸 배방읍장은 "이번 저금통 배부를 통해 이웃이 이웃을 돕는 지역복지 실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이라 생각한다"며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모두가 행복한 배방읍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랑의 저금통 배부를 희망하는 지역주민 및 업체는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041-537-3065)에 문의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