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화 아산2사업장, 장애인복지관과 프로그램 지원 업무협약
(주)한화 아산2사업장, 장애인복지관과 프로그램 지원 업무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5.0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한화 아산2사업장(대표이사 김연철)이 지난 2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과 장애인의 체육활동을 통한 신체적 재활과 사회 참여 확대 및 삶의 질 향상 기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 후 단체 기념촬영(사진제공 :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날 (주)한화 아산2사업장장 전병관 상무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최순호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된 협약은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 프로그램인 '스포츠 및 여가활동사업' 지원을 위한 후원과 자원봉사 지원 내용을 담고 있다.

전병관 상무는 "복지관과 10년 이상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지속시켜 나갈 수 있어 감사하다"며 "누구보다도 신체활동이 필요한 장애인들이 체육활동에 많이 참여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이창호 관장은 "올해도 (주)한화 아산2사업장의 지원과 직원들의 자원봉사로 체육프로그램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어 감사하다"며 "후원자의 뜻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한화 아산2사업장은 지난 2006년부터 매년 봉사활동에 참여해 장애인 복지증진 사업과 배드민턴동호회, 당구 및 탁구동호회 등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통합사회 구현에 노력해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