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청소년봉사단, 독거노인 안부 방문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청소년봉사단, 독거노인 안부 방문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5.0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완겸·오병국)과 행복키움 청소년봉사단이 지난 4일 독거노인 안부 방문 및 행복키움 홍보캠페인 봉사활동을 펼쳤다.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청소년봉사단, 독거노인 안부 방문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과 청소년봉사단이 독거노인에 전달 할 카네이션을 만들고 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추진단원과 청소년봉사단이 정성껏 만든 카네이션을 배방읍 독거노인 10가정을 방문해 전달하고, 청소 및 말벗도우미 활동을 펼쳤다.

특히 카네이션 만들기 활동은 꽃나무이야기(대표 고윤옥) 후원으로 이뤄졌다.

또 행복키움 홍보캠페인으로 카네이션 화분 만들기, 행사장 환경정화 등의 활동도 병행했다.

오병국 단장은 "연휴를 앞두고 바쁜 일정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추진단원과 청소년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청소년 아이들과 홀로 외로이 사는 어르신 댁을 방문했는데 무척 반가워하는 어르신 모습에 가슴 뭉클함을 느꼈다. 앞으로도 행복키움추진단은 소외된 이웃들을 더 보살피며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완겸 읍장은 "행복키움추진단과 청소년봉사단이 하나 되는 모습속에서 배방읍의 밝은 미래가 그려진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고, 배방읍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