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독거노인 카네이션 및 후원물품 전달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독거노인 카네이션 및 후원물품 전달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5.09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신주봉·강연식)이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어르신 세대를 방문해 카네이션 바구니와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안부확인 등 모니터링을 실시했다.

※사진  : 6. 온양5동 후원물품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이 카네이션 바구니와 후원물품을 전달에 앞서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은 지난 4월 정기회의에서 가정의 달에도 불구하고 자녀의 방문이나 연락이 없어 고독과 외로움을 느낄 저소득 독거어르신에게 따뜻한 마음과 정을 안겨드리고 싶다는 취지에서 '카네이션 및 후원물품 전달' 행사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원으로 활동 중인 퀸플라워(대표 박은아)에서 독거노인을 위해 카네이션 꽃바구니 20개를 제공했으며, 온양5동 독거노인 생활관리사와 함께 저소득 독거어르신 20가구에 카네이션과 건강식품을 전달했다.

카네이션과 건강식품 세트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77)은 "아들과 딸 없이 홀로 사는 것이 적적하고 외로웠는데 직접 찾아와 카네이션 바구니를 받으니 너무 고맙다"며 "이번 어버이날은 정말 기쁘고 행복한 하루가 된 것 같다"고 고마워했다.

강연식 단장은 "내 부모에게 효도하는 마음으로 카네이션과 건강식품을 전달했고, 카네이션 바구니를 받고 기뻐하는 어르신을 보며 행복했다"며 "이번 행사를 준비해 준 단원분들과 후원업체(퀸플라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