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6동, 찾아가는 복지종합상담창구 및 물품 나눔 행사 실시
온양6동, 찾아가는 복지종합상담창구 및 물품 나눔 행사 실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5.13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동장 이경노·단장 이범영)이 지난 9일 온양6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복지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온양6동 만들기 일환으로 온양6동 찾아가는 복지종합상담창구 및 물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 사진 : 7.온양6동 복지종합상담창구
온양6동 복지종합상담창구 행사 모습(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행사는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200여명이 참석해 복지, 일자리, 주거, 법률, 보건·의료 분야별 맞춤형 상담과 손 마사지·수지침 등 뷰티관련 서비스를 체험하고, 아산시기초푸드뱅크에서 준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복지 상담창구 및 물품 나눔 행사는 아산시기초푸드뱅크,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천안LH주거복지센터, 한국주택금융공사 충남지사, 대한노인회 아산시지회(취업지원센터), 늘푸른재활전문요양병원, 꿈을 이루는 수치과, 다비치안경온양역점, 치매안심센터, 아산시 사회복지과 및 주택과, 아산시법률홈닥터의 도움으로 이뤄졌다.

이경노 온양6동장은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종합상담창구 운영을 통해 위기 가구를 발굴하고 더 많은 주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온양6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이범영 단장은 "2019 온양6동 찾아가는 복지종합상담창구에 참여해 준 기관 및 기업, 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보다 더 주민에게 다가가는 다양한 서비스를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