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식당, 온양1동과 후원협약
신정식당, 온양1동과 후원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5.1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냉면 전문점 신정식당(대표 황세윤)이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장일권)과 지난 14일 정기후원금 지원 협약을 맺고 나눔 활동을 위해 매월 3만원씩 후원하기로 약정했다.

※ 사진 : 3. 온양1동 협약식
밀냉면 전문점 신정식당(대표 황세윤)과 후원협약을 맺은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신정식당 황세윤 대표는 "4대에 걸쳐 밀냉면 전문 음식점을 운영하면서 지역 나눔 문화에 동참하기 위해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에 정기 후원금 지원 및 나눔 활동에 물품 후원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며 "앞으로 기회가 되는대로 후원에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일권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이번 협약으로 온양1동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노력하기 위한 후원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후원금은 소외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를 위한 행복키움 지원사업에 사용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유지상 온양1동장은 "나눔 문화 실천에 참여해 준 신정식당 황세윤 대표에 감사드리며, 작은 관심이 어려운 분들에게 희망이 된다"며 "앞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온양1동 전역에 따뜻한 마음이 전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