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테리어, 신창면 독거노인 가정 맞춤형서비스 지원
줌인테리어, 신창면 독거노인 가정 맞춤형서비스 지원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5.21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줌인테리어(대표 정재화)가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의 요청에 지난 20일 신창면 황산리 소재 독거노인 가구에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맞춤형서비스를 지원해 귀감이다.

사진 : 4. 신창면 집수리봉사 
신창면 집수리 봉사 모습(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서비스는 밑반찬을 전달하면서 모니터링 중 독거노인의 주택이 노후돼 벽면의 흙이 흘러내려 혹시라도 장마철 붕괴 우려가 있다고 추진단의 요청에 따라 줌인테리어가 나서게 됐다.

줌인테리어는 바쁜 가운데서도 어르신을 위해 선이 얽혀 화재위험이 있는 전기공사와 주택 벽면 아래를 시멘으로 발라서 어르신이 안전하게 살 수 있도록 봉사했다.

서비스를 받은 최모 어르신은 "집이 너무 오래돼 흙이 자꾸 흘러내리다 보니 걱정으로 밤잠을 설치기도 했는데 이렇게 공사를 해줘 정말 고마웠다"며 "이제 발 뻗고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서광석 단장은 "지역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를 해 줘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꼭 필요로 하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맞춤형서비스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줌인테리어는 지역 내 집수리봉사가 필요할 때마다 집수리 및 보일러공사, 전기공사 등 관내 집수리를 필요로 하는 곳이면 사랑의 재능기부를 실시해오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