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닝정밀소재(주), 복지관 석면 제거 사업비 후원 
코닝정밀소재(주), 복지관 석면 제거 사업비 후원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5.24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닝정밀소재(주)가 해맑은 안전사업 일환으로 지난 23일 아산시청을 방문해 사회복지시설 이용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석면제거 사업비 4천400만원을 후원했다.

 ※ 사진설명 : 좌부터) 박석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 오세현아산시장, 강중근 코닝정밀소재 전무(주)
(왼쪽부터)박석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 오세현 아산시장, 강중근 코닝정밀소재 전무가 해맑은 안전사업 후원식을 갖고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를 통해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건열)에 지원될 예정이다.

코닝정밀소재(주) 강중근 전무는 "해맑은 안전 사업을 통해 복지관 이용자와 종사자가 더욱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하고 꿈과 희망을 찾는 배움터이자 건강한 나눔의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오세현 아산시장은 "사회복지시설의 안전 관리에 관심을 갖고 후원을 아끼지 않는 코닝정밀소재(주)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산 저소득층의 행복을 키워주는 리더 기업으로 나눔 활동에 앞장서 줘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코닝정밀소재(주)는 지난 2005년부터 지역사회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해맑은 미래', '해맑은 산타', '해맑은 여름나기'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인재양성 및 인식개선 등에 앞장서고 있다.

또 지난 5월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보건복지부 어린이주간 선포식에서 아동복지 발전을 위해 묵묵히 노력하고 헌신한 유공자(단체부문)로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