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면, 제3회 면민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문화한마당 개최
신창면, 제3회 면민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문화한마당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6.0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창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지난 4일 청사 주차장에서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3회 신창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신창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신창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모습(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번 발표회는 라인댄스(중급)반을 시작으로 통기타, 풍물(사물놀이), 줌바댄스, 라인댄스(초급), 색소폰, 난타, 노래교실 순으로 진행했다.

또 별도 마련된 부스에 서예교실 수강생 작품을 전시하는 등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날 행사는 공동 주관하는 신창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공철)에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와 전시,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에서 행사 동안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상담 창구를 운영,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공간으로 채워 그 의미를 더했다.

정공철 주민자치위원장은 "작년에 이어 제3회 신창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며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에 참여하는 모든 팀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의 박수를 부탁드리며, 앞으로 신창면 주민자치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식 신창면장은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지역 주민들이 주축이 돼 소외된 이웃과 사랑을 나누고 문화를 공유하는 공동체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