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전기지게차 스마트정비인력 양성과정 무료교육생 모집  
아산, 전기지게차 스마트정비인력 양성과정 무료교육생 모집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6.07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청 전경
아산시청 전경

아산시가 전기지게차 스마트 정비인력 양성과정 무료교육생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시는 산업현장에서 전기지게차가 대폭 증가 추세에 있으나 전기지게차 정비인력이 현저히 부족한 것으로 파악해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와 연계해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내용은 전기지게차 기초이론교육, 전기지게차 실습교육, 취업소양 교육 등이며 교육기간은 7월 1일부터 10월까지 주 5일 6∼8시간이다. 

교육대상은 아산시민 및 아산소재 학교 졸업자로 아산시에 거주하는 미취업자(고용보험미가입자)이다.

특히, 학력, 성별 및 나이제한이 없으며 시는 아산시 소재 기업에 취업이 가능한 교육생을 우선 선발 할 예정이다. 

교육신청은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홈페이지(http://www.kopo.ac.kr/asan)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오는 6월 22일까지 이메일(kopo.asan.edu@gmail.com) 또는 (☏041-532-9013)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041-539-9448)로 문의하면 된다.

김영환 사회적경제과장은 "아산에 전기지게차 정비인력의 수요가 많은 만큼 취업의지가 확고한 청년과 신중년들이 이번 무료교육을 좋은 기회로 삼아 많은 참여를 바라며, 한국폴리텍대학과 관내 기업과의 협조로 취업연계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