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정윤조·심우석·이재욱씨,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대회 ‘최우수상’ 수상
호서대 정윤조·심우석·이재욱씨,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대회 ‘최우수상’ 수상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6.09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 산업디자인전공 학생들이 최근 2019 한국디자인학회 봄 학술대회 기업특별주제공모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호서대 산업디자인전공 정윤조·심우석·이재욱씨가 도한영 지도교수(왼쪽 두번째)와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호서대)

한국디자인학회의 기업특별주제공모는 올해 처음 개최된 가운데 LG전자의 후원으로 '밀레니얼, 우리가 바라는 디자인'을 주제로 전국 대학생들에게 사전 공모해 예선을 거쳐 최종 10개 팀이 본선에서 대결했다.

호서대 산업디자인전공은 2개 팀이 본선에 올라 경합을 벌여 정윤조·심우석·이재욱씨로 구성된 팀이 대상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도교수 도한영 교수는 "이번 학술대회 최우수상 수상의 의의는 매우 각별하다"며 "호서대 산업디자인전공 학생들의 디자인 경쟁력은 이미 많은 국제 공모전 수상을 통해 입증해왔으나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의 디자인에 대한 학술적 깊이 또한 확인받을 수 있었던 기회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우수상을 수상한 학생들에게 상패 및 상금과 함께 LG전자 디자인경영센터에서 인턴십이 진행돼 디자인 실무를 배우는 기회가 주어진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