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
호서대,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6.20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가 20일 아산캠퍼스 강석규교육관 국제회의실에서 2019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호서대학교가 2019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마친 후 수상자들과 함께 단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호서대)

이번 공모전은 호서대 창업지원단과 도시가스 공급회사 중부도시가스의 새 이름인 JB㈜가 산학협력 방식으로 공동 주관한 가운데 충남권역 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4월 29일~6월 3일 접수받았다.

대면평가를 거쳐 아이디어 공모주제의 적정성 및 명확성, 참신성, 시장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해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 3팀을 선정하고 참가상을 포함해 총상금 800만원을 지급했다.

JB㈜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향후 지역 내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산학협력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충청지역 대표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갖고 지역 동반 성장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김홍근 창업지원단장은 "단순한 대학생 프로그램이 아닌 지역 내 창조적인 창업 문화 확산 및 창의적인 인재육성을 위해 기업들과 적극적으로 협업해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