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 
크린토피아,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6.24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창면 남성리에 소재한 크린토피아(대표 안순자)가 지난 20일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과 신창면 저소득 독거노인 및 장애인의 복지서비스 지원을 위해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설명》: 1. 신창면 협약체결
크린토피아(대표 안순자)가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과 후원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번 협약은 신창면 복지이장과 행복키움추진단에서 공동으로 추진하는 홀로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노인과 장애인들의 이불 빨래와 겨울의류 세탁 지원을 위해 크린토피아와 코아루에듀파크 세탁클리닝에서 함께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에서 추천하는 대상자들을 위해 할인과 후원을 하게됐다. 

크린토피아 안순자 대표는 "겨울에 덮던 이불과 의류를 세탁하지 못하고 쌓아 뒀다가 세탁쿠폰 발행으로 세탁을 할 수 있어 속이 후련하다고 하던 말씀을 들을 때 뿌듯하고 보람도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번 후원협약을 계기로 할 수 있는 범위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광석 단장은 "지역의 어려운 대상자들을 위해 신창면 행복키움추진사업에 동참해 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신창면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