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통닭 용화점, 온양5동과 행복키움 후원협약
부여통닭 용화점, 온양5동과 행복키움 후원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6.2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화동에 위치한 부여통닭(대표 설재윤)이 지난 25일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신주봉·강연식)과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한 행복키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설명 : 4. 온양5동 협약
용화동에 위치한 부여통닭(대표 설재윤)이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신주봉·강연식)과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한 행복키움 후원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부여통닭 용화점은 1년간 매월 3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게 된다. 

향후 조성된 행복키움기금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긴급복지지원사업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저소득가정에 대한 정기적인 지원 활동을 추진하는데 사용하게 된다.

온양5동에서 복지통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설재윤 부여통닭 대표는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우리 동네가 사랑과 행복이 넘쳐나는 지역사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후원금 약정을 통해 작게나마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지역의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연계하는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강연식 단장은 "온양5동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줘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 체결이 좋은 본보기로 나눔 문화가 끊임없이 확산되길 바라며, 추진단은 사랑과 나눔의 정이 넘치는 온양5동이 될 수 있도록 후원자 발굴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