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비젼, 온양1동과 주거환경 봉사활동 '구슬땀'
아산비젼, 온양1동과 주거환경 봉사활동 '구슬땀'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07.0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지상)가 지난달 29일 아산비젼(이사장 김길년,  단장 박한규) 및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장일권)과 기초수급자로 홀로사는 어르신에 대해 행복 나눔 주거환경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온양1동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온양1동 행정복지센터가 아산비젼(이사장 김길년,  단장 박한규) 및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장일권)과 행복 나눔 주거환경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주거환경사업은 온양1동 이씨 집 도배 및 장판, 전기배선 정리가 노후로 인해 생활환경이 좋지 않아 아산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예산(50만원) 지원과 아산비젼에서 재능기부로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했다.

김길년 이사장은 "지역의 주건환경이 낙후된 가정에 대한 재능기부와 행복 나눔 봉사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어르신이 오랫동안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실히 시공했다"고 말했다. 

유지상 동장은 "생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 가정에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을 새로이 꾸미고 도움을 줄 수 있어 아산비젼 단원들과 봉사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찾아나서며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