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크루어린이집, 후원금 전달
엘크루어린이집, 후원금 전달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07.04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5동에 소재한 엘크루어린이집(원장 이종임) 원아 대표 7명이 지난 3일 아산시청을 찾아 저소득층을 위한 따뜻한 후원금을 전달해 눈길이다. 

※ 사진설명 : 사진왼쪽에 이종임 원장과 이종택 복지문화국장, 담당선생님, 4세반 아동대표 7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온양5동에 소재한 엘크루어린이집이 아산시청을 찾아 저소득층을 위한 따뜻한 후원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했다.

엘크루어린이집은 지난달 원아, 학부모, 교사들의 기부물품으로 ‘아나바다 알뜰시장’을 열어 마련된 수익금 51만2천620원 전액을 아산시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행복키움지원사업으로 지정 기탁해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이종임 원장은 "현재 재학 중인 원아와 학부모, 졸업생 학부모들께서 아나바다에 함께 동참해 지난해보다 판매 수익금이 늘어 감사하다"며 "관내 어려운 분들을 돕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종택 복지문화국장은 "이렇게 뜻 깊은 일을 추진하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인데 올해도 후원해 줘 엘크루어린이집과 함께한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엘크루어린이집은 지난 2017년부터 3년 연속 알뜰시장을 개최해 마련된 수익금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하고 있으며, 아동과 학부모에게 이웃과 함께 하는 마음을 심어주는 역할로 지역사회 나눔 활동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