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신정호 물놀이장 13일 개장
아산 신정호 물놀이장 13일 개장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7.10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설명 : 새 단장한 신정호 물놀이장 전경
새롭게 단장한 신정호 물놀이장 전경(사진제공 : 아산시청)

아산시가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줄 신정호 물놀이장을 새 단장하고 오는 13일 개장한다.

개장 당일은 이용객들에게 새롭게 확장·조성한 신정호 물놀이장을 홍보하기 위해 개장식 및 무료입장을 실시하고, 오는 8월 25일까지 총 44일간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시는 지난해 신정호 물놀이장의 시설 노후 및 이용객 안전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휴장하고 새 단장했다.

올해 물놀이장을 확장하고 유아풀과 물놀이용 조합놀이대, 워터드롭 등 신규 놀이시설을 추가 했다.

또 화장실, 의무실, 수유실 등의 시설물과 그늘막 및 데크광장 등을 개선 및 증설했으며, 시설물 정비와 안전점검과 안전요원 배치 계획을 수립하는 등 개장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한편 신정호 물놀이장은 오전 10시~오후 5시 운영하며, 입장료는 성인 4천원, 청소년 3천500원, 어린이 3천원으로 휴장일은 매주 월요일이다.

다만 수질관리를 위해 아쿠아슈즈를 제외한 신발 및 음식물의 반입이 금지되며, 수영복과 수영모를 착용해야 한다.

이낙원 공원녹지과장은 "하절기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장소로 각광을 받는 신정호 물놀이장 개장을 많은 시민들이 기다린만큼 개장 전까지 운영요원들에 대한 안전교육과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등 운영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신정호 물놀이장에서 이용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겁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