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署, 범죄취약지역 대상 범죄예방활동 펼쳐
아산署, 범죄취약지역 대상 범죄예방활동 펼쳐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7.12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경찰서(서장 김종관)가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해 관내 범죄취약지역에 대해 범죄예방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산경찰서(서장 김종관)가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해 관내 범죄취약지역에 대해 범죄예방활동을 펼쳤다. (사진제공 : 아산경찰서)

아산署는 지난 6월 17일 전국중소상공인협회 아산지회 간 업무협약(MOU)를 맺고 관내 여성 1인이 근무하는 점포를 대상으로 범죄예방진단팀(CPO)과 지구대・파출소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CCTV, 방범창, 비상벨 설치 등 방범진단을 실시했다.

또 자체 제작한 홍보포스터를 부착하는 등 앞으로도 적극적 예방활동을 전개 할 계획이다.

김경회 전국중소상공인협회 아산지회장은 "밤낮을 가리지 않고 발생하는 강력 범죄로 인해 여성 1인 점포 운영자들이 불안했는데, 경찰관들이 직접 찾아와 점검하고 집중순찰 구역 홍보포스터를 배부해 줘 든든하고 감사하다"고 고마워했다.

김종관 서장은 "정확한 통계분석으로 취약장소를 점검하고 여성 1인 근무 점포에 대한 탄력순찰(희망순찰) 장소 지정 및 신속한 출동체계를 구축함으로 더욱 안전한 아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